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7:10
연예

'아이돌라디오' 백퍼센트 록현 "레트로 섹시 첫 도전, 좋아해줘 기뻐"

기사입력 2019.03.19 09:51 / 기사수정 2019.03.19 09:53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그룹 백퍼센트(100%)가 감성적인 가창력과 유쾌한 매력을 뽐냈다.

지난 18일 비투비(BTOB) 정일훈이 진행하는 MBC 표준FM '아이돌라디오'에는 백퍼센트가 출연했다.

백퍼센트는 이날 방송에서 여섯 번째 미니앨범 '레트로(RE:tro)'의 타이틀곡 '스틸 러빙 유(Still Loving You)'를 소개하고 오랜만에 활동에 나선 소감을 밝혔다.

록현은 새 앨범에 관해 "한국에서는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고 처음 도전하는 레트로 섹시 콘셉트인데 팬들이 좋아해줘서 기쁘다"고 말했다. 종환은 "음악 방송 활동은 설렌다. 라디오 생방송은 긴장돼서 식은땀이 나지만, 그래도 설렌다"며 소감을 전했다. 찬용은 "오랜만의 라디오 출연에 설레서 잠을 못 잤다"고 너스레를 떨며 분위기 메이커 멤버 혁진을 두고 "힘든 스케줄에도 항상 지치지 않고 충전 완료 상태"라고 소개했다.

찬용의 설명이 무색하지 않게 혁진은 네 글자 자기소개에서 자신을 '큐티 도발'이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클로즈업 요청에 장난스럽게 입술을 내미는 포즈를 취해 상암 MBC 가든스튜디오를 찾은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백퍼센트는 팬덤 '퍼펙션'에게 고마운 마음도 표했다. 혁진은 "열심히 연습하면서 퍼펙션이 좋아할 미소를 생각하면서 앨범을 기다려왔다. 미소를 볼 수 있어서 좋다"고 해 감동을 자아냈다.

종환은 "오랜 시간 우리와 함께해줘서 고맙다", 찬용은 "이번 앨범은 우리 것이 아니라 퍼펙션을 위한 것이기 때문에 많이 들어줬으면 좋겠고 그동안 기다려주고 응원해줘서 감사하단 말을 전하고 싶다"고 남다른 팬사랑을 드러냈다. 록현도 "지금까지 옆에서 힘이 돼준 퍼펙션이 있어서 고맙다는 말을 항상 하는데 라디오를 통해 전할 수 있어 좋다"고 덧붙였다.

백퍼센트는 8년차 아이돌답게 메들리 댄스와 노래방 라이브로 노련한 실력 역시 과시했다. 백퍼센트는 '니가 예쁘다', 'Bad Girl', '지독하게', 'Why', 'Still Again', 'Grand Bleu', 데뷔곡인 '나쁜놈'까지 숨 가쁜 군무로 팬들의 열띤 반응을 이끌어냈다.

백퍼센트 보컬 라인은 감성적인 목소리로 밤을 수놓았다. 혁진은 케이윌(K.will)의 '오늘부터 1일', 록현은 박효신의 '이름 모를 새'로 가창력을 뽐냈다. 

'아이돌라디오'는 오전 12시 5분~1시(주말·공휴일 오전 12시~1시) MBC 표준 FM(서울·경기 95.9MHz),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에서 방송된다. 평일 오후 9~10시엔 VLIVE에서 방송 전 보이는 라디오로 만나볼 수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한정원 기자 jeongwon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