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9-21 00:4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최수종, 이장우 재결합 반대→유이♥송원석 응원

기사입력 2019.03.16 20:34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하나뿐인 내편' 최수종이 이장우와 유이의 재결합을 반대했다.

16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103회에서는 왕대륙(이장우 분)이 김도란(유이)과 재결합하겠다고 선언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왕대륙은 가족들을 한 자리에 불러모았고, "이제 우리 장인어른 누명도 벗겨졌잖아요. 그래서 저 도란 씨랑 재결합하겠습니다"라며 선언했다.

왕대륙은 "도란 씨랑 저 이혼한 거 장인어른이 다야 아버지 살인범이라는 이유 때문이었잖아요. 이제는 아니잖아요. 다들 기쁜 마음으로 도란 씨 받아주셨으면 합니다"라며 주장했다.

그러나 오은영은 "한 번 이혼했으면 끝이지 재결합은 무슨 재결합이야. 너 장소영 만나는 거 아니었어? 장소영은 너 좋대"라며 반대했고, 왕대륙은 "제가 정말 좋아하고 사랑하는 사람은 도란 씨 하나예요"라며 못 박았다.

박금병(정재순)과 왕진국(박상원)은 왕대륙과 김도란의 재결합을 허락했고, 오은영은 직접 강수일(최수종)을 만나 김도란이 왕대륙을 만나지 못하게 해달라고 당부했다.

이후 강수일은 김도란 대신 왕대륙을 만났다. 강수일은 "자네가 내 누명 벗겨주려고 진심으로 고맙게 생각하네. 절대 잊지 않을 걸세. 자네는 내 누명이 벗겨졌기 때문에 우리 도란이랑 재결합할 생각인가본데 자네랑 우리 도란이 인연은 여기까지인 것 같네"라며 설득했다.

왕대륙은 "장인어른, 저희 재결합 도와주세요"라며 사정했고, 강수일은 "우리 도란이는 마음을 정리하는데 자네가 자꾸 이러면 상처만 깊어져. 자네는 자네 수준에 맞는 사람 만나서 잘 살게"라며 부탁했다.



특히 강수일은 김도란을 향한 이태풍(송원석)의 마음을 알고 있었다. 강수일은 "태풍이 너 우리 도란이 좋아하지. 나 병원에 있을 때 네가 우리 도란이한테 얘기하는 거 다 들었어"라며 물었다.

이태풍은 "저 도란 씨 좋아해요. 도란 씨 처음 본 순간부터 좋아했어요. 결혼한지 모르고요. 저 도란 씨 좋아해도 돼요?"라며 고백했고, 강수일은 "나한테 물으면 어떻게 하니. 우리 도란이한테 물어야지"라며 내심 응원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