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0-15 16:3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음중' 화사 1위, "가족·팬 감사" 울컥…마마무 컴백 '겹경사' [종합]

기사입력 2019.03.16 16:31 / 기사수정 2019.03.16 16:32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그룹 마마무 화사가 1위를 차지했다.

16일 방송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엔플라잉, 있지, 화사가 1위 후보로 격돌했다.

1위는 화사였다. 이날 마마무 멤버들과 컴백한 화사는 깜짝 놀라며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 멤버들 역시 환호했다.

화사는 "가족들에게 감사드리고 '멍청이'를 만들어주신 분들께도 감사하다. 우리 팬들에게도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앵콜무대에서는 마마무 멤버들도 함께 춤을 추며 축하했다.


이날 '음악중심'에서는 다양한 컴백무대가 펼쳐졌다. '믿듣맘무' 마마무는 '쟤가 걔야'와 '고고베베'를 통해 반전 매력을 펼쳤다.

'갓데리' 홍진영은 여전한 긍정 에너지로 신곡 '오늘 밤에' 무대를 선보였다. 박봄 역시 8년만에 솔로로 지상파 음악방송에 출연했다. 그는 '봄'을 열창해 환호를 받았다.

이외에도 우석X관린의 데뷔 무대를 비롯해 장동우, 라비, Jus2의 아쉬운 굿바이 무대도 함께했다.

또 온앤오프, (여자)아이들, TOMORROW X TOGETHER, 공원소녀, 드림노트, R.Tee, Anda, 세븐어클락, 티버드가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30분 방송.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MBC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