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0:49
연예

"3개국어까지"…'나혼자' 성훈, 홍콩서 폭발한 예능감 '반전 뉴얼'

기사입력 2019.03.16 11:48 / 기사수정 2019.03.16 11:48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배우 성훈이 ‘나 혼자 산다’에서 대체불가의 예능감으로 불금을 더욱 뜨겁게 달궜다.

성훈은 1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이시언, 기안84와 함께 홍콩으로 여행을 떠나 야시장부터 식당, 테마파크 속 숙소까지 구석구석을 누비며 다채로운 매력의 결정체를 보여줬다.

먼저 야시장을 찾은 성훈은 헤매던 다른 멤버들과 달리 평균치(?)에 근접한 수준을 뽐내며 이들을 인도했다. 특히 “원래 물건을 잘 사지 않는다”고 밝힌 그는 초이성적 소비자로 변신, 충동 구매를 일삼는 기안84와 정신을 제대로 차리지 못하는 이시언을 인솔하며 남다른 든든함을 드러냈다.

또한 성훈은 시장 상인들과의 흥정부터 메뉴 주문까지 유창한 영어와 중국어를 사용해 이때까지 만나보지 못했던 뇌섹 면모를 드러내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떠오르는 얼간이로 시청자들에게 ‘뉴얼’이라는 별명까지 얻었던 그의 숨겨진 반전 매력이 여심까지 저격한 것.

무엇보다 성훈은 이날 방송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성훈표 먹방으로 안방극장의 침샘을 돋웠다. 홍콩의 명물 스파이시 크랩부터 가리비 볶음, 청경채 볶음, 마라탕 등 어마어마한 개수의 메뉴를 주문, 시선을 강탈하는 폭풍 먹성은 홍콩에서도 여전히 이어져 보는 이들을 미소짓게 만들었다.

더불어 침대 쟁탈전을 위해 호텔에 있는 수영장을 찾은 그는 전직 수영선수의 프로페셔널함을 풍겨냈다. 명불허전 수영 실력과 불타오르는 승부욕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든 반면 이시언, 기안84와 함께 얼간미(美) 넘치는 3종 경기로 웃음까지 꽉 잡은 맹활약을 펼쳤다.

이처럼 성훈은 ‘나 혼자 산다’에서 똑똑함과 허당스러움을 넘나들며 화수분처럼 넘치는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완벽하게 사로잡고 있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MBC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