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9:17
연예

1TEAM 진우, 데뷔 콘셉트 포토 공개…카리스마+풋풋한 소년美 자랑

기사입력 2019.03.16 10:23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1TEAM(원팀) 진우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라이브웍스컴퍼니는 16일 공식 SNS를 통해 1TEAM 진우의 트렌디 모던 콘셉트 포토와 캐쥬얼 헬로우 파티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진우는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시니컬한 눈빛과 표정으로 눈길을 끌면서도 그와 상반되는 캐쥬얼한 스타일링을 통해 풋풋한 소년미까지 보여주며 데뷔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날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 진우는 부드럽지만 힘 있는 매력적인 보이스를 가진 1TEAM의 메인보컬로 데뷔 전 프로젝트 팀라웍즈(TEAM LWZ)의 공식 트위터를 통해 팬들과 꾸준한 소통을 하며 탄탄한 팬덤을 구축시켜왔다.

1TEAM은 JTBC '믹스나인'에 출연해 큰 활약을 하며 실력을 인정받은 루빈과 BC를 비롯해 탄탄한 보컬 실력을 갖춘 진우와 제현, 뛰어난 랩 실력을 갖춘 정훈으로 구성된 실력파 보이그룹으로 '각기 개성 있는 하나 하나의 멤버들이 모여 새로운 하나가 된다.'라는 뜻처럼 다섯 명의 멤버들이 새로운 하나가 되어 1TEAM만의 당당하고 밝은 에너지를 보여 줄 예정이다.

또한 1TEAM의 소속사인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신화의 신혜성과 이민우의 소속사로, 현재진행형 최장수 아이돌그룹 신화의 프로듀싱을 맡고 있다.

한편 1TEAM은 오는 27일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라이브웍스컴퍼니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