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7:29
연예

'궁민남편' 안정환, 아내 이혜원과 비밀연애 비결 공개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3.16 09:46 / 기사수정 2019.03.16 09:46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안정환이 안방극장을 핑크빛 무드로 물들인다.

17일 방송될 MBC 일밤 ‘궁민남편’에서는 안정환이 아내 이혜원과 격정의 순간을 나눴던 사연을 공개, 시청자들의 연애세포를 마구 간지럽힐 예정이다.

다섯 남편의 연애스토리와 추억이 담긴 소울 플레이스를 찾아 나설 이번 방송에서 안정환은 지난 2000년, 공항 어느 한 켠에서 이룬 짜릿한 기억을 떠올린다. 비밀 연애시절 이탈리아로 떠나기 직전 공항을 가득 메운 사람들의 눈을 피해 당시 여자 친구였던 이혜원과 격정의 딥 키스를 나누었다고.

당시 최고의 축구스타였던 안정환과 여대생이었던 이혜원의 러브스토리는 듣기만 해도 심장을 졸이게 만들어 멤버들은 물론 현장에 있는 스태프들까지 들썩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안정환은 짜릿한 딥키스를 나눴던 공항뿐만 아니라 연애시절 자주 가던 단골 식당까지 얼굴에 미소를 만개한 채 신나게 연애시절 썰들을 풀어내 자타공인 사랑꾼의 면모를 자아낸다고. 

뿐만 아니라 안정환은 2년간 알콩달콩하게 사랑을 키워나갈 수 있었던 비밀연애의 노하우까지 공개, “일단 여러 명이서 다녀야 해요”라며 꿀팁을 전수한다. 여기에 이을용을 비롯해 동료 축구선수들의 살신성인의 헌신(?)이 있었다고 해 과연 안정환의 비밀연애 노하우는 무엇일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무한 자극한다.

17일 오후 6시 45분 방송.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MBC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