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5:18
연예

'으라차차 와이키키2' 이이경, 더 강력해진 코믹 스웨그 '기대감 ↑'

기사입력 2019.03.15 16:12 / 기사수정 2019.03.15 16:29

박소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으라차차 와이키키2' 이이경이 신들린 코믹 연기를 선보인다.

15일 JTBC 새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 측이 더 강력해진 코믹 스웨그를 장착하고 돌아온 이이경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으라차차 와이키키2'는 대환장의 수맥이 흐르는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에 다시 모여들고 만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 꿈을 위한 도전을 유쾌하게 그려낸 드라마다. 지난 시즌 대학 동창들을 꼬여냈던 이준기(이이경 분)의 마수가 이번에는 고등학교 동창 차우식(김선호)과 국기봉(신현수)에게 뻗친다. 여전히 망할 위기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와이키키에 한수연(문가영), 김정은(안소희), 차유리(김예원)까지 입성하며 골 때리고 빡센 청춘들의 파란만장한 생존기가 펼쳐진다.

이이경은 여전히 똘기 충만한 생계형 배우 이준기로 또 한 번 웃음 레전드를 경신한다. 지난 시즌 '뉴스룸'의 송준석으로 잠시 빛을 보는 듯했지만 무슨 일인지 다시 짠내 폭발하는 단역배우로 돌아온 이준기의 열혈 오디션 도전기가 계속된다. 

뿐만 아니라 고등학교 동창 차우식과 국기봉을 꼬드겨 재오픈한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도 망하기 일보 직전이다. 더 뻔뻔하고 대책 없이 돌아온 이준기. 숨만 쉬어도 폭소를 자아내는 이이경 표 코믹연기가 시즌2를 더욱 기다리게 만든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킬빌'을 떠올리게 하는 여장부터 '관상'의 이정재로 변신하고 오디션 현장에 출격한 이준기의 열일 모드가 눈길을 끈다. 이번 시즌에서도 변함없는 이준기의 코스프레 퍼레이드가 웃음을 자아낼 전망이다. 세상 해맑은 특유의 능청 미소와 다이내믹한 표정에서는 남다른 의욕이 느껴진다.

또 다른 사진 속 소화기 분사 쇼까지 펼치는 사고유발자 이준기의 모습은 슈퍼스타를 향해 여전히 고군분투 중인 그의 파란만장한 도전기에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제작진은 "여전히 유쾌하고 에너지 넘치는 이이경이 극의 중심을 탄탄히 잡으며 업그레이드된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며 "큰 사랑을 받았던 준기와 함께 돌아온 두 번째 시즌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으라차차 와이키키2'는 오는 25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드라마하우스

박소희 기자 shp640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