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3-24 01:3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패션/뷰티

'그라운드플랜' 런칭 4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대용량미스트 매진 기록

기사입력 2019.03.06 16:26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대표적인 온 가족을 위한 화장품 브랜드 그라운드 플랜이 런칭 4주년 대형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행사는 오전, 오후로 진행되며 대표상품 24hr 미스트의 대용량 리필버전(750ml) 상품을 단 하루만 한정 할인 판매(1인 2개 한정)하며, 그 외 구매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준비 했다.
 
그라운드 플랜은 자연/가족주의를 지향하며, 최고 품질의 화장품을 만드는 브랜드이며, 자연의 아름다움과 깨끗함을 닮고자 하는 삶의 방식과, 가족 안에서의 사랑과 배려를 담은 정직한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를 제안한다.
 
대용량 미스트 한정상품을 구매하면 복조리 파우치 및 미스트 유광쿠션/마스크팩 샘플도 함께 선물로 받을 수 있으며 프로모션 기간동안 자사몰 내 구매 적립금을 4배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동안 SNS 채널 내에서도 적립금과 추첨을 통해 미스트 소용량 상품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도 함께 준비되어 있다.
 
브랜드매니저 김윤경 대표는 “그라운드 플랜의 화장품은 신생아가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순한, 피부건강에 도움이 되는 좋은 재료만을 사용 하며, 정직하게 경영한다. 이번 런칭 4주년 이벤트를 통해 성인여성 뿐만 아니라 온가족이 사용 할 수 있는 화장품을 만들고, 쉽고 편하며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회사로 거듭나는 기회를 만들고 싶다” 고 말했다.
 
한편, 그라운드 플랜은 일반 성인들 뿐 아니라, 연예인들이 즐겨 쓰는 상품으로도 유명하다. 인기 뷰티 TV 프로그램인 ‘겟잇뷰티’ 내에서도 미스트와 수분 크림등 다양한 상품이 최고의 평가를 받았으며, 국내 최고의 화장품 리뷰 온라인 플랫폼 서비스 ‘화해’ 에서도 미스트 상품이 최고의 평가를 받은 적이 있다. 또한, 최근 방영한 지상파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인기배우 김기방이 와이프가 운영중인 화장품 브랜드 그라운드 플랜의 제품을 베스트 프렌드로 알려져있는 배우 조인성이 애용 중이라 언급하여 검색포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는 등 화제를 모은 적이 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