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5:01
연예

'미스트롯' 인피니트 남우현 "내 안에 숨겨진 트로트 감성 있다" [포인트:톡]

기사입력 2019.02.27 13:53 / 기사수정 2019.02.27 13:55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그룹 인피니트(INFINITE) 멤버 남우현이 K-POP 오디션 못지않은 '내일은 미스트롯' 10대 참가자들을 향한 놀라움을 드러냈다. 

28일 첫방송될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은 날로 뜨거워지는 대한민국 트로트 열풍에 화력을 더하고, '제2의 트로트 전성기'를 이끌 차세대 트로트 스타를 뽑는, 국내 최초 신개념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직업, 경력, 국적까지 가지각색인 1만 2천 명의 지원자들, 100인 예선전에 오른 참여자들의 '레드 드레스 오프닝 쇼', 12인의 레전드 마스터 총출동 등 연일 오디션 프로그램 사상 최초를 경신하고 있는 치열한 '트로트 경합의 장'이 펼쳐진다.

이와 관련 남우현이 '미스트롯'의 '12인 마스터 군단'에 참여해 '100억 트롯걸' 최종 1인을 뽑기 위한 심사에 나섰다. 무엇보다 남우현은 "내 안에 숨겨진 트로트 감성이 있다. 100억 트로트 스타를 찾는데 무리가 없다"며 숨겨왔던 트롯감성을 드러내 기대감을 높였다. 뒤이어 남우현의 속 깊은 심사평 퍼레이드를 듣고 난 트롯퀸 장윤정은 "어린 아이돌이라고만 생각했는데, 이렇게 아티스트로 성장한 모습을 보고 깜짝 놀랐다"며 남우현에 대한 감탄을 금치 못했다.

더욱이 남우현은 K-POP 아이돌 오디션 못지않게 재능 있는 10대들이 대거 지원한 '미스트롯'을 보고난 후 "트로트에 대한 편견이 있었는데 그 편견이 싹 사라졌다. 중고생 참가자들을 보고 트로트가 젊은 층에게도 소구력을 갖고 있구나 생각하게 됐다"며 신선한 충격을 털어놨다. 심지어 남우현은 노래면 노래, 외모면 외모, 무엇하나 빠지지 않는 완성형 중고생의 등장에 자신의 소속사로 영입하고 싶다는 욕심까지 드러냈다. 특히 간드러지는 콧소리와 기막힌 꺾기 스킬을 보유한 김은빈 양에 대해서는 적극적으로 영입전을 펼치기까지 했다.

실제로 '미스트롯 마스터 오디션'에서 고등부는 총 2개 조로 나누어 진행될 만큼 10대들의 참가율이 높았던 상황. 중고생 지원자들은 주현미 뺨치는 꺾기 창법과 이미자도 울고 갈 엘레지의 향연을 드리우며, 전문 트로트 가수 버금가는 가창력과 무대매너로 남우현을 비롯한 12인의 마스터들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남우현은 한 여중생 참가자가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다 폭풍 눈물을 흘리자, 번뜩이는 기지를 발휘해 '긴급 처방전'을 가동하는 자상함을 발휘했다. 대성통곡하던 여중생의 눈물을 뚝 그치게 만든 남우현의 스윗한 '긴급처방전'은 무엇일지, 화려한 트롯의 장과 더불어 다채로운 스토리가 넘쳐나는 본격 '미스트롯 100인 예선전'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미스트롯' 제작진은 "대한민국 유일무이한 트로트 오디션 '미스트롯'에 마스터로 참가한 남우현이 지원자들의 폭발적인 열정에 놀라움을 내비쳤다"며 "떨리는 참가자들을 위해 다정한 격려를 발휘하는 등 현장을 훈훈하게 이끌었던 남우현이 선보일 따뜻한 마스터의 역량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미스트롯'은 28일 오후 10시 첫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조선

한정원 기자 jeongwon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