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2-29 19:5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中 SNH48 유닛' 7SENSES, 오늘(27일) '쇼챔피언'서 첫 한국 데뷔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9.02.27 09:38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중국 초대형 아이돌 SNH48 유닛 그룹 7SENSES(세븐센세스)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7SENSES는 27일 방송되는 MBC 뮤직 '쇼챔피언'으로 첫 한국 데뷔 무대에 오른다.

중국 인기 걸그룹 SNH48의 유닛 7SENSES는 쉬쟈치, 다이멍, 장위거, 천린, 쟈오위에, 콩샤오인, 쉬양위줘 7인조로 이뤼져 있는 걸그룹이다.

7SENSES의 한국 정식 데뷔곡 'SWAN'은 EXID, 아이유, 비스트, 포미닛, 현아, 에이핑크, 모모랜드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히트곡을 작곡한 신사동호랭이가 참여했으며, 고전적인 클래식 음악과 미래지향적인 음악이 서로 조화를 이루는 독특한 예술의 장르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백조의 호수'를 연상케 하는 발레의 요소들을 현대적인 EDM 스타일로 풀어나갔고, 7SENSES는 이에 걸맞도록 고전적인 아름다움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완성해 내어 기대감을 높인터라 이날 첫 한국 진출 무대를 통해 어떤 매력으로 국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주목된다.

한편, SNH48 파생 유닛 중 한류풍 콘셉트를 특징으로 한 7SENSES는 ‘2017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AAA)’ 베스트 스타상, '2018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SOBA)' 신한류 해외 엔터테이너상 등을 수상하는 등 국내 팬들에게도 친숙하다.

지난 26일에는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린 제6회 이데일리 문화대상 레드카펫에 참석해 한중간 문화 교류에 전령 역할을 하며 존재감을 남겼다.

won@xportsnews.com / 사진 = 지비레이블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