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3:07
연예

'옷코는 초등학생 사장님!' 국내 리뷰 포스터·추천 영상…"모두의 힐링"

기사입력 2019.02.26 18:30 / 기사수정 2019.02.27 23:2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옷코는 초등학생 사장님!'(감독 코사카 키타로)이 국내 리뷰 포스터와 영상을 공개해 입소문의 시작을 예고했다.

전 세대를 위한 힐링 애니메이션으로 등극한 '옷코는 초등학생 사장님!'이 영화에 쏟아진 호평들을 모은 국내 리뷰 포스터와 영상을 공개했다.

스튜디오 지브리 30년 경력의 애니메이터 출신인 코사카 키타로 감독이 직접 그린 원화를 바탕으로, 이번 포스터에는 원화 이미지만큼이나 따뜻한 리뷰들로 가득 채워졌다.


국내 리뷰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리뷰 영상은 시사회 현장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아 영화에 쏟아지는 높은 만족도를 더욱 실감케 한다.

옷코를 향해 손을 흔들며 인사를 하는 어린이 관객부터 "엄청 많이 웃었어요", "재밌으면서도 슬프고 공감되는 영화", "힐링되는 영화다" 등 성인 관객들에게서도 극찬을 받고 있다.

'봄의 집' 여관의 작은 사장님인 초등학생 옷코의 이야기를 그린 '옷코는 초등학생 사장님!'은 관객들에게서 시작된 입소문을 원동력으로 27일 개봉과 함께 전국 극장에서 관객들을 만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트리플픽쳐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