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7-21 14:3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中매체, 송중기♥송혜교 부부 느닷없는 '이혼설' 제기…황당한 근거

기사입력 2019.02.21 16:56 / 기사수정 2019.02.21 17:11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일명 '송송커플'로 알려진 송중기-송혜교 부부가 느닷없는 이혼설에 휩싸였다.

21일(한국시간) 중국 차이나 프레스를 비롯한 다수의 매체는 송혜교와 송중기의 이혼설을 제기했다.

차이나 프레스는 이혼설의 근거로 "송혜교가 공항에 등장했을 당시, 결혼 반지를 손가락에 끼고 있지 않았다"고 지적하며 인천공항에 등장했을 당시 송혜교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 속 송혜교는 민낯의 수수한 모습을 한 채, 팬들에게 환한 미소를 지으며 인사를 했다. 그리고 중국 매체의 보도처럼 그의 손에는 결혼 반지가 없었으나 전후 상황을 모르기 때문에 이는 황당한 근거로 보이는 상황.

뿐만 아니라 해당 매체는 이혼의 근거로 "송혜교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송중기 사진을 삭제했다"고 말하기도 했다. 하지만 현재 송혜교의 인스타그램에는 여전히 남편 송중기와 함께 찍은 사진이 다수 존재하고 있었다.

해당 보도 후 중국 누리꾼들 역시 이를 두고 갑론을박을 펼치고 있는 모양새다.

한편 송혜교과 송중기는 지난 2016년 방영된 드라마 '태양의 후예'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 2017년 결혼에 골인했다.

이어 송혜교는 화제작 tvN '남자친구'에 출연하며 다시 한 번 자신의 연기력을 자랑했으며, 송중기 역시 올해 방영을 앞두고 있는 tvN '아스달 연대기'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