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7:21
연예

'모두의 주방' 광희 "SF9 찬희, 열심히 해…예능 면모 확인할 수 있을 것"

기사입력 2019.02.21 14:47 / 기사수정 2019.02.21 14:49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광희가 SF9의 찬희와 케미를 설명했다.

21일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에서 올리브 새 예능 '모두의 주방'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이청아, 광희, 그룹 아이즈원의 미야와키 사쿠라, 박상혁 CP, 김관태 PD가 참석했다. 

'모두의 주방'은 최근 SNS를 통해 핫한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식문화 트렌드 '소셜 다이닝' 예능으로 초면에 만난 사람들과 함께 요리하고 음식을 먹으며 소통하고 친해지는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12월 29일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편성됐던 '모두의 주방'은 정규편성을 확정하면서 강호동, 이청아, 광희, 곽동연, 미야와키 사쿠라와 함께 새로운 멤버로 배우 김용건, SF9의 찬희가 합류했다.

이날 광희는 찬희에 대해 "그 친구가 드라마를 끝내고 와서 피곤했을텐데도 열심히 해줬다. 우연히 이름도 찬희-광희길래 형제처럼 찬희의 요리를 도와줬다. 그래서 찬희만의 예능 면모를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청아는 "찬희 씨가 예능 블루칩이 될 것 같다. 정말 잘하더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는 한편, 함께 합류한 새 멤버 김용건과 자신의 케미에 대해 "정말 아빠와 딸 같은 면모를 보여줄 수 있을거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모두의 주방'은 오는 24일 오후 7시 40분에 2회 방송을 앞두고 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올리브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