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07:04
스포츠

'우승' SK 새 캐치프레이즈는 '열광, 자부심, 그리고 2019'

기사입력 2019.02.21 12:00


[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SK 와이번스가 2019시즌 팀의 지향점을 담은 캐치프레이즈를 '열광, 자부심, 그리고 2019'로 확정해 발표했다.

SK의 이번 캐치프레이즈는 2019시즌 팬들의 기대에 대한 약속을 담고 있다. '열광'과 '자부심'은 선수들이 팬들에게 열정적이며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플레이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함으로써 팬들이 열광할 수 있도록 하고, 이를 통해 팬으로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하고자 했다.

SK는 "통상적으로 전년도 우승팀의 경우, 영광의 재현을 외치는 캐치프레이즈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SK는 단순하게 우수한 성적이라는 목표보다는 그 목표를 향해가는 과정 중에 팬들에게 무한한 가치를 제공해야 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느꼈고, 이번 캐치프레이즈에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SK 김성용 브랜드컨텐츠그룹장은 "지난해 야구장을 찾아주시고 응원해주신 팬들 덕분에 한국시리즈 우승이라는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 그러나 우승의 감격보다 더 감동적이었던 것은, 야구장을 가득 메운 팬들의 열정이었다. SK를 사랑해주시는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여 올 시즌 더 짜릿한 경험을 제공하고 항상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팀이 되겠다는 의지를 표현한 것"이라고 밝혔다.

캐치프레이즈 디자인은 강하고 다이나믹한 서체로 팀의 이미지를 표현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SK는 캐치프레이즈를 활용한 월페이퍼와 핸드폰 배경화면을 제작하여, 구단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SK 와이번스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