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20:04
연예

'엠카' 몬스타엑스·효민·SF9 컴백→윤지성 솔로 데뷔 무대 최초 공개[공식입장]

기사입력 2019.02.21 09:52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엠카운트다운'이 많은 아티스트들의 풍성한 컴백 무대를 방송한다.

21일 오후 6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워너원 멤버 중 첫 홀로서기에 나서는 윤지성이 데뷔 무대를 갖고, 몬스타엑스, 효민, SF9등 많은 아티스트의 풍성한 컴백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이날 방송에는 몬스타엑스의 컴백 무대가 최초 공개된다. 앨범 발매 후 타이틀 곡 '엘리게이터' 등 모든 수록곡이 음원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몬스타엑스는 파워풀한 퓨처팝 사운드가 돋보이는 타이틀 곡 '엘리게이터'와 수록곡 'Play It Cool' 무대를 통해 또 한번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또한 워너원 멤버 중 가장 먼저 솔로 활동을 시작한 윤지성이 솔로 데뷔 앨범 타이틀곡 'In the Rain'의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감성적인 멜로디와 오케스트라 선율, 그리고 윤지성의 따뜻한 음색이 조화를 이룬 무대로 윤지성 고유의 매력을 아낌 없이 발휘하며, 솔로 가수 윤지성의 첫 발걸음을 시작한다. 

벌써 세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존재감을 굳히고 있는 효민도 '입꼬리(Allure)'로 컴백한다. 리드미컬하고 신나는 사운드 위 한층 발랄하고 유쾌하게 돌아온 효민의 치명적인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SF9 역시 신곡 '예뻐지지 마' 컴백 무대를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공개한다. SF9은 멤버들의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나르시시즘과 거울을 접목시킨 미러 섹시 콘셉트를 강렬한 비트 위에 녹여내 SF9만의 차별화된 섹시함을 드러낼 예정.

또한, 이달의 소녀가 새로운 타이틀 곡 ‘버터플라이’로 컴백해 이전과는 색다른 파워풀한 칼군무를 선보이며, EXID 남동생 그룹이자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직접 소화하며 자체 제작돌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있는 보이그룹 트레이도 데뷔 무대를 갖는다.

이 외에도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화사, 용감한 홍차, ITZY, 드림캐쳐, 체리블렛, 온앤오프, 일급비밀 등이 출연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Mnet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