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1:04
연예

'프듀48' 아사이 나나미 "시현, 리더이자 은인…데뷔 축하" 응원

기사입력 2019.02.19 17:38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AKB48 아사이 나나미가 에버글로우 시현의 데뷔를 축하했다.

아사이 나나미는 지난 18일 에버글로우의 팀명과 로고가 공개되자 SNS를 통해 시현의 데뷔를 축하하는 메시지를 게재하며 '프로듀스 48'로 맺어진 끈끈한 우정을 이어갔다.

아사이 나나미는 “에너제틱 조에서 함께 했던 시현이의 데뷔가 결정되었어요. 저에겐 정말 정말 정말 은인 같은 사람이에요. 방송에 잘 나오지는 않았지만 저희 팀의 리더였기 때문에 저를 위해서 항상 옆에 있어줬어요. 스태프분께서 시현은 과거의 경험이 있기 때문에 그런 친절함이 나올 수 있는 것이라고 가르쳐주셨고, 그래서 시현의 꿈이 이뤄져 데뷔를 한다니 정말 기뻐요. 축하해”라며 시현의 데뷔를 응원했다.

시현은 아사이 나나미, 조유리, 나고은이 함께 한 에너제틱팀의 리더를 맡아 탄탄한 실력과 탁월한 리더쉽으로 팀을 이끌어가며 매회 성장해나가는 모습을 보여주며 프듀 48에서 가장 주목 받는 멤버로 손꼽힌 바 있다.

‘에버글로우’는 ‘EVER’ 언제나, 항상 ‘GLOW’ 빛나다의 합성어로 ‘태양의 빛이 비추는 날과 비추지 않는 밤이 생기듯이 EVERGLOW는 빛과 그림자 모두 우리만의 시간으로 만들겠다’는 신인 그룹의 강인한 의지와 에너지가 담겨있다.

시현은 크랭크인 필름 공개와 동시에 공식 SNS는 물론 소속사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 서버가 다운되는 등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19일 팬들과 SNS 소통의 시간을 가지며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