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8-07 13:3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빅스 '신학기 신나게 놀자' 이벤트 성료…팬들과 행복한 시간

기사입력 2019.02.15 18:01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아이돌 그룹 빅스(VIXX)가 신학기 새 출발을 앞둔 팬들과 만나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15일 오후 3시, 서울 롯데백화점 잠실점 야외광장에서 ‘FILA X VIXX 신학기 신나게 놀자!’ 이벤트를 개최했다. 

휠라는 브랜드에 보내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신학기 시즌 모델인 빅스와 팬들 간의 특별한 시간을 기획했다. 신학기를 앞둔 이들의 스스밸(스쿨 앤 스트리트 밸런스) 라이프를 응원하고, 새로운 추억을 만들도록 준비한 것.

이날 행사는 사전 응모를 통해 선정된 100명과 현장을 직접 찾은 팬을 포함해 수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빅스는 근황을 전하는 미니 토크, 포토 이벤트, 빅스 Q&A, 럭키드로우, 러브 파이브(하이 터치) 등 준비된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했다.

특히 전일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마련한 ‘러브 파이브’ 시간에는 빅스 멤버들이 팬들에게 초콜릿으로 가득 찬 기프트 박스, 장미꽃을 전하고 일일이 손뼉을 마주치며 다정하게 인사를 전했다.

이 밖에도 빅스 멤버들의 실물 사진과 함께 촬영하는 ‘빅스와 함께 스스밸 포토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하트볼 핀볼 게임 등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가 추가 운영돼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휠라 관계자는 “2019년 신학기, 스스밸(스쿨 앤 스트리트 밸런스)을 성취하시기를 바라며 휠라와 빅스가 함께하는 특별한 신학기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현장을 방문해 관심을 보내주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휠라는 새롭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해 많은 팬들과 소통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won@xportsnews.com / 사진=휠라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