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3:41
연예

'킬빌' 도끼, 강력해진 2차 경연에 불만 토로 "그러면 나도 다 불러"

기사입력 2019.02.15 12:11 / 기사수정 2019.02.15 12:11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킬빌' 레전드 래퍼들의 신경전이 더 독해졌다.

지난 1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 이하 '킬빌')에서는 탈락을 피하기 위한 아티스트들의 2차 경연이 시작됐다.

지난 주 방송된 1차 경연에서 산이는 관객들에게 가장 적은 투표를 받아 탈락했다. YDG(양동근), 도끼, 제시, 치타, 리듬파워, 비와이는 이번 2차 경연에서 두 팀으로 나뉜 후 각 조의 최하위 투표를 받은 팀이 동반 탈락하게 되는 상황에 직면했다.

14일 방송에서는 이들의 생사를 결정지을 조 라인업이 공개됐다. 특히 여유를 부리던 YDG(양동근)가 도끼, 비와이와 한 팀으로 호명된 후부터 큰 절망에 빠지며 '죽음의 배틀'의 시작을 알렸다.

이에 본격적인 경연 전부터 래퍼들의 견제가 폭발했다. 막내 래퍼 비와이는 같은 팀인 YDG(양동근), 도끼에게 조심하라며 경고의 한마디를 날리는가 하면 각 팀별로 경계의 눈빛을 띈 채 서로의 무대를 탐색했다. 그들 사이에 흐르는 긴장감이 재미를 배가시켰다.

이후 먼저 리듬파워가 2차 경연 무대를 시작해 본인들의 히트곡 '리듬파워'와 '요즘 것들'을 준비해 관객석을 들썩거리게 만들었다. 이에 매번 평온한 모습만 보이던 도끼는 불만을 토로하며 "그러면 나도 뭐 다 부르지"라는 살벌한 견제를 보였다.

또한 치타 무대에서도 아티스트들의 미묘한 분위기는 이어졌다. 1차 경연과는 다른 무대를 보여주기 위해 완벽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시작과 동시에 관객들의 폭발적인 투표를 이끌어냈다. 지난 1차 경연 1위를 거머쥐었던 리듬파워마저 초조해진 모습을 보여 흥미진진한 배틀 본능을 일깨웠다.

이처럼 두 아티스트팀의 무대가 관객석과 래퍼 대기실을 휩쓴 가운데, 아직 공개되지 않은 나머지 래퍼들의 랩 배틀에 이목이 모인다. 특히 리듬파워와 치타를 황당하게 만들 정도로 작정하고 나온 아티스트들의 무대가 이어진다고 전해져 2차 경연 배틀 결과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진다.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은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