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7-17 00:2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데뷔 첫 1위' CLC "오늘을 시작이라 생각하고 열심히 하겠다"

기사입력 2019.02.13 10:25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그룹 CLC가 컴백과 동시에 '더쇼'에서 1위를 차지했다.

CLC는 12일 오후 방송된 SBS 플러스, SBS funE, SBS MTV '더쇼'에서 'NO'로 1위에 해당하는 '더쇼 초이스'의 주인공이 됐다.

이날 CLC는 '더쇼 초이스'의 주인공으로 선정되자 깜짝 놀란 듯 눈물을 쏟았다. 지난 해 2월 발표한 '블랙 드레스' 이후 1년여 만에 컴백한 CLC에게 찾아온 큰 기쁨이었다.

방송 중 고맙다고 소감을 전한 CLC는 소속사를 통해 감사한 마음을 다시 한 번 드러냈다.

CLC는 12일 "데뷔하고나서 첫 1위 입니다!!!! 정말 너무 행복하고 감사한 마음뿐입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오늘을 시작이라 생각하고 더욱 더 열심히 하는 CLC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지켜봐주세요! ,그리고 체셔!!!! 다시 한 번 사랑하고 감사합니다”라고 팬들에게 영광을 돌렸다.

CLC는 ‘NO’로 컴백 후 한층 더 성숙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NO’는 신스 베이스 특유의 질감과 다이내믹한 베이스 라인이 어우러진 곡이다. 특히 “한 가지 색으로는 날 표현할 수 없다”는 자신감을 드러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SBS PLUS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