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4-25 09:5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쎄이, 여가생활 중에도 음악생각 뿐…'SAAYGRAM' 3화 공개

기사입력 2019.02.13 10:08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싱어송라이터 SAAY(쎄이/본명 권소희)가 출연하는 바이어스(BIAS)의 웹 다큐멘터리 'SAAYGRAM' 3화를 13일 오후 6시 공개한다.

'SAAYGRAM'은 아티스트 SAAY 그리고 사람 권소희의 모습을 그녀의 비공개 SNS 계정을 엿보는 듯한 컨셉으로 담아낸 바이어스의 4부작 웹 다큐멘터리이다. 지난 6일 공개된 2화에선 필리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무대 위 SAAY의 모습을 담았다. 또한, 딘(DEAN)과 함께한 필리핀 마닐라 공연의 백스테이지를 공개하며 딘과의 케미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하는 3화는 ‘휴식과 영감’이라는 주제로 SAAY가 여가생활을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전시회를 즐기고 지인들과 대화를 통해 영감을 얻는 모습을 공개하며 아티스트로서의 매력을 보여주는 에피소드가 될 예정이다. 또한, 스스로 복잡하지 않은 사람이라 표현하는 SAAY의 ‘SAAYGRAM’ 마지막 에피소드 제목 ‘권소희’를 엔딩에서 공개하며 사람 권소희로서의 모습을 담을 것을 예고한다. 

이번 SAAY의 다큐멘터리 시리즈를 제작한 바이어스는 ‘플레이어,’ ‘리얼토크’ 등 음악과 인터뷰를 접목한 신선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힙합, R&B, 밴드 등의 장르 마니아들에게 사랑받는 채널이다. 기존 출연진들로는 빌리 아일리쉬, 페노메코, 스윙스 등이 있다. 

SAAY는 지난 2017년 싱글 앨범 ‘Circle’로 데뷔한 유니버설뮤직코리아 소속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 데뷔 이후 크러쉬, 딘 (DEAN) 등 여러 핫한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를 통해 이름을 점차 알렸다.

SAAY는 최근 펀치넬로의 새 EP 앨범 수록곡 ‘Winter Blossom’의 피처링에 참여하며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등 대중들에게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상반기 컴백을 목표로 준비 중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유니버설뮤직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