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5:32
경제

커브스, 경품 이벤트 실시… "운동하고 다이아반지 받아 가세요"

기사입력 2019.02.01 14:58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전문 코치가 체성분 분석, 건강 상담까지, 무료체험 이벤트 함께 진행 

여성 피트니스 브랜드 ‘커브스’가 신규 가입 및 친구 추천 회원을 대상으로 다이아몬드 반지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2월부터 3월까지 진행한다.

커브스는 원하는 시간대에 방문하여 단 30분 만에 운동을 끝낼 수 있고, 신규 회원가입의 약 60%가 운동효과를 본 기존 회원의 추천으로 이루어지고 있어 새로운 운동을 계획하고 있는 여성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가입 회원 또는 신규 회원을 추천한 기존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다이아몬드 반지(월 1명)와 텀블러(월 500명)를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신규 회원을 추천한 기존 회원의 경우, 근력 강화와 체중 조절에 도움을 주는 커브스 프로틴과 슬림원 세트(월 20명) 경품 당첨의 기회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특히 회원이 아닌 예비 고객들에게도 이벤트 참여의 기회가 있다. 커브스 클럽에서 체성분 분석, 건강 상담, 기구 체험 등으로 이루어진 무료체험 후 이벤트 게시글에 완료 댓글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월 30명에게 모바일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무료체험은 커브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까운 클럽을 찾아 신청하거나 클럽에 전화해 예약할 수 있다. 

관계자는 “2월과 3월을 맞이하여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운동을 통한 건강관리를 권장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품 당첨의 기회뿐 아니라 건강한 일상의 소중함을 느낄 기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커브스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