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09:50
연예

'오늘도 배우다' 박정수X이미숙, VR게임→맛집투어까지…'인싸' 체험기

기사입력 2019.01.31 11:29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오늘도 배우다'가 보기만 해도 폭소가 터지는 티저로 신선한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오는 2월 14일 첫 방송되는 MBN 새 예능프로그램 '오늘도 배우다-오.배.우'(이하 '오배우')는 최신 트렌드 문화에 도전하는 배우 5인방을 통해 전 세대가 소통·공감하는 세대 공감 프로젝트다. 요즘 문화를 모르는 다섯 명의 배우가 그 문화 속으로 직접 들어가 날 것 그대로를 체험하는 신(新) 인류 도전기다. 

여기에 배우 김용건, 박정수, 이미숙, 정영주, 남상미가 도전장을 내밀며 명품배우들의 대거 출연으로 역대급 라인업이 완성된 가운데 박정수, 이미숙 두 여배우의 파란만장한 체험기가 담긴 티저 영상이 공개돼 예비 시청자들의 흥미지수가 고조되고 있다. 

먼저 티저 영상 속 홍대 나들이에 나선 박정수의 호통 퍼레이드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인싸’(인사이더의 줄임말, 무리에 잘 섞여 어울리는 사람)가 되기 위해 도전한 VR게임 입문기가 그녀의 취향을 제대로 빗겨나간 것. 이는 익선동 나들이에 나선 이미숙 역시 마찬가지로 그녀는 끝도 없는 맛집 웨이팅에 동공지진을 일으키는가 하면 문화충격에 결국 퇴근을 선언해 두 여배우의 험난했던 이날의 하루가 기다려진다. 

'오배우'는 예능 대부로 자리매김한 김용건과 각종 토크쇼를 통해 입담을 과시해온 이미숙 그리고 박정수, 정영주, 남상미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자주 볼 수 없었던 배우들이 만나 색다른 재미와 강력한 웃음을 선사한다. 

특히 70대를 대표하는 김용건부터 30대 대표 남상미까지 각 연령대별로 출연자들이 포진돼 있는 점은 20대들의 트렌드를 접하는 세대들의 다채로운 반응을 기대하게 만듦은 물론 이들이 동화되어가는 과정 속에서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과 함께 특별한 재미를 기대하게 만든다.

오는 2월 14일 오후 9시 40분 첫 방송.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MBN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