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20:37
연예

'복수돌' 유승호·곽동연, 결자해지 투샷 포착…악연 끊을까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1.27 09:30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배우 유승호와 곽동연이 같은 곳을 바라보는 장면이 포착됐다. 

SBS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는 오는 28일 방송을 앞두고 유승호와 곽동연의 투샷을 공개, 기대감을 높였다. 

극중 두 사람은 9년 전 시작된 악연 이후 수정(조보아 분)을 사이에 둔 사랑과 설송고 비리에 관한 복수로 대립을 펼치며 갈등을 이어가고 있다

무엇보다 지난 25, 26회 방송분에서는 복수(유승호)가 설송고의 거대한 사학 비리를 폭로하며 여론의 관심을 집중시켰지만, 모든 비리를 교장(엄효섭)이 저질렀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지고 교장과 현 이사장인 세호(곽동연)를 해임시키겠다는 세경(김여진)의 꼬리 자르기 기자회견이 이뤄졌던 상황.

이어 복수와 수정이 세호에게 온갖 폭언을 퍼붓는 세경의 모습을 보게 된 후 충격을 받는 장면이 담겼다. 이후 복수, 수정, 세호가 9년 전 그날처럼 옥상 난간에 서서 자살을 하려는 채민(장동주)을 발견한 가운데, 세호가 차가운 표정으로 "그럼 그냥 죽던 가"라는 말을 던지면서, 긴장감을 폭등시켰다.

이와 관련 유승호와 곽동연이 같은 곳을 바라보며 변화된 감정을 내비치는 장면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중 길을 걷던 복수가 홀로 선 채 넋을 놓고 하늘을 올려다보고 있는 세호를 발견하고 말을 거는 장면. 복잡한 감정을 느낀 복수가 말을 건네자 흔들리던 세호는 이내 복수가 떠나자 시선을 떨구고 만다. 과연 복수가 세호에게 어떤 말을 건넸을지, 그리고 두 사람은 다시금 풋풋했던 9년 전 그때의 우정을 되찾을 수 있을 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결자해지' 투샷은 인천광역시 남동구 한 고등학교에서 촬영됐다. 극중에서와는 달리, 평소에도 촬영장에서 훈훈한 ‘형제 케미’를 발산해왔던 유승호와 곽동연은 이 장면 촬영에서 역시 서로 농담을 주고받으며 현장의 열기를 끌어올렸다. 특히 유승호와 곽동연은 조금은 변화된 복수와 세호의 감정선을 표현하기 위해 함준호 감독과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누며 극중 감정을 체크했던 터. 이어 대본의 행간까지 펼쳐내는 탁월한 캐릭터 몰입력으로 현장의 감탄을 자아냈다.

제작진 측은 "유승호와 곽동연이 ‘복수돌’을 통해 더욱 탄탄한 연기로 제작진의 마음까지 사로잡고 있다”며 “카메라 앞과 뒤가 확연히 다를 정도로 연기에 대한 집중력이 뛰어난 두 배우들이 앞으로 선보일 또 다른 변화들을 기대 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복수가 돌아왔다'는 오는 28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SBS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