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9.01.24 11:26 / 기사수정 2019.01.24 11:26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오는 2월, 대한민국 대표뷰티 콘텐츠 온스타일 '겟잇뷰티'가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돌아온다.
'겟잇뷰티 2019'의 메인MC인 톱 모델이자 만능 엔터테이너 장윤주와함께 상큼발랄한 뷰티 아이콘 레드벨벳(Red Velvet) 조이가 MC로 합류, 7회부터만나볼 수 있다.
그동안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진행 능력을 뽐낸 조이는 '겟잇뷰티'를 통해 뷰티 프로그램 MC 첫 도전에 나선다. 뷰티 프로그램 MC를 맡게 된 만큼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만반의 준비를 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드높인다.
2006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뷰티계를 이끌어 온 '겟잇뷰티'는 2019년을 맞아 더욱 화려한 라인업의 출연진과 함께 한다. 뷰티업계에서 영향력 있는 전문가와 셀럽, 크리에이터들과함께 트렌드를 앞서 제시하고 활용가능한 정보를 전하며 재미와 진정성을 모두 잡을 전망. 뿐만 아니라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두 코너, '뷰라벨'과 '신상임당'이 차별화된 요소들을 채워 돌아와 확 달라진 뷰티 콘텐츠를 예고한다.
믿고 걸러 쓰는 겟뷰 추천템을 주제로 진행되는 '뷰라벨(Beauty-Life Balance)' 코너에서는 MC 장윤주, 조이와 전문가 군단의 의기투합이 이목을 사로잡는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장 안인숙, 연성대 뷰티스타일리스트학과 교수 이은주, 뷰티에디터 김미구,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상은으로구성된 전문가 군단은 더욱 깐깐하게 '뷰라벨' 아이템을 추려내 선보일 예정이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