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15:24
연예

트와이스, 교세라돔 공연 1회 추가…K팝 걸그룹 최초 돔투어 위엄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9.01.23 08:04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트와이스가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따른 티켓 판매 호조 덕분에 돔투어 공연 1회를 추가했다. 이에 따라 트와이스의 K팝 걸그룹 최초 일본 돔투어는 3개도시, 5회 공연에 총 21만명을 동원하는 규모로 진행된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3일 "트와이스가 3월 20일 오사카 교세라 돔서 추가 공연을 진행한다. 기존 3개 도시, 4회 공연의 돔투어가 티켓 판매 호조를 보이며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1회 공연을 추가하게 됐다"고 밝혔다.

트와이스는 당초 3월 21일 오사카 교세라 돔을 시작으로 같은달 29일과 30일 도쿄 돔, 4월 6일 나고야 돔 등 현지 3개 도시, 4회 공연의 돔투어를 진행하기로 했으나 교세라 돔 1회가 추가되면서 총 3개 도시, 5회 공연에 총 21만명 규모로 진행된다.

트와이스의 돔투어는 K팝 걸그룹 최초이자 해외 아티스트 사상 데뷔 후 최단 기간 도쿄돔 입성으로 화제를 모은다. 돔 투어의 타이틀은 트와이스가 일본 데뷔 때부터 꿈꿔 온 돔의 무대, 꿈 꿔온 날, 꿈이 이루어지는 날이라는 의미를 담아 'TWICE DOME TOUR 2019 “#Dreamday'로 정했다. 팬들도 함께 꿈꿔온 무대인만큼 팬들과 멋진 시간,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도 담겨있는 타이틀이다.

그런가 하면 돔투어에 앞서 3월 6일에는 트와이스의 일본 데뷔 앨범으로 '아시아 원톱 걸그룹'의 탄생을 알린 '#TWICE'의 시리즈 2번째 작품 '#TWICE2'가 발매된다.

'#TWICE'는 2017년 6월 28일 일본에 공개 후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정상 및 25만장 판매고를 돌파하며 플래티넘 인증을 획득하는 등 일본서 트와이스의 기념비적인 출발을 알린 작품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TWICE2'는 'OOH-AHH하게', 'CHEER UP', 'TT','KNOCK KNOCK', 'SIGNAL'의 한국, 일본어 버전 등 총10트랙이 수록된 전작에 이어 2017년 10월 발표된 트와이스의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LIKEY’를 비롯 'Heart Shaker', 'What is Love?', 'Dance The Night Away', 'YES or YES'의 한국, 일본어 버전 등 총 10트랙이 담긴다. 이중 'LIKEY'의 일본어 버전이 지난 11일 현지에서 음원과 뮤직비디오로 선공개됐고 라인뮤직 톱100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몰이를 증명하기도 했다. 

won@xportsnews.com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