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1:29
연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현빈, 버그 삭제 했다…민진웅 NPC 사라지자 '눈물'

기사입력 2019.01.20 21:34 / 기사수정 2019.01.20 21:37

임수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임수연 기자]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유진우가 게임 속 버그를 삭제했다.

20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마지막회에서는 유진우(현빈 분)이 다시 게임에 접속했다.

이날 유진우는 서버를 다시 오픈 시킨 후 엠마가 있는 성당으로 찾아갔다. 하지만 그곳은 또 다시 비가 내리고 차형석(박훈)이 기다리고 있는 상황. 유진우는 칼을 든 차형석이 자신 쪽으록 걸어오자 천국의 열쇠를 꺼내 차형석을 찔렀다.

그러자 유진우의 앞에는 "버그가 삭제 중입니다"라는 메시지가 따올랐고, 유진우는 자신을 노려보는 차형석의 얼굴을 마주한 채 마지막까지 버그가 삭제되길 기다렸다. 그러자 차형석의 NPC는 한줌의 가루로 변했다.

이후 유진우는 자신의 눈 앞에 나타난 동맹 차병준(김의성)에게 다가가 그에게도 천국의 열쇠를 찔러 넣었다. 때문에 차병준의 NPC 역시 한 줌의 가루가 되어 사라졌고, 유진우는 마지막으로 나타난 서정훈(민진웅)의 버그까지 삭제하는데 성공했다. 

특히 유진우는 서정훈의 모습이 사라질때까지 그를 꼭 끌어안은 채 눈물을 흘렸고, 그가 사라지자 애써 눈물을 집어 삼켰다.

enter@xportsnews.com /사진 = tvN 방송화면

임수연 기자 ls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