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3:19
연예

[종합] "청량→몽환까지"…아스트로 차은우X문빈, '슈디'도 반한 매력(가요광장)

기사입력 2019.01.18 12:48 / 기사수정 2019.01.18 12:48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그룹 아스트로 차은우와 문빈이 '가요광장'을 무한 매력으로 물들였다.

18일 방송한 KBS 쿨FM '이수지의 가요광장'에서는 아스트로 차은우, 문빈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DJ이수지는 아스트로 출연 소식에 상기된 모습을 보였다. 한 청취자가 이를 언급하자 "숨길 수가 없다"라고 웃어보였다.

또 아스트로에 대해 "얼굴 천재, 만찢남, 심멎이다. 많은 청취자들도 눈호강 하셨으면 좋겠다"라고 설명했다.

차은우와 문빈은 밝게 인사하며 청취자 뿐 아니라 스튜디오 밖에서 보고 있는 팬들에게도 손을 흔들었다.

이수지는 차은우, 문빈에게 "보고 있으니 너무 멋있다. 잘생겼다"라고 말했다. 문빈은 "차은우는 익숙할 것"이라고 물었고, 차은우는 "들을 때마다 기분이 좋다"라고 답했다.

최근 데뷔 첫 정규앨범을 발표한 아스트로는 "기존엔 청량돌이었다면 이번엔 몽환에 섹시미까지 담았다"라고 설명했다.

이수지는 "이번 타이틀곡 'All Night(전화해)'는 사랑하는 여자와 밤새 전화하고 싶고 만나고 싶고 이런 곡이 아닌가. 컴백 무대도 봤는데 너무 멋있다"라며 "실제로는 언제 이런 순간이 있었나"라고 물었다.

그러나 차은우는 "컴백 후 우리 팬들과 만나는 그 순간이 모두 내겐 'All Night'이다"라고 재치있게 답변했다.

또 한 청취자는 문빈에게 원빈, 현빈에 이어 '대한민국 대표 3대 빈'이라고 표현했다. 문빈은 "조심해야할 말이다. 너무 많은 빈들이 있다"라고 덧붙였다.

문빈은 JTBC '열여덟의 순간'으로 연기에 도전하는 소감도 밝혔다. 그는 "은우에 이어 연기를 하게 됐다. 많이 긴장된다. 열심히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문빈은 역할극에서도 김준호 성대모사를 하는 등 자연스러운 연기로 이수지의 칭찬을 받았다.

차은우 역시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연기했던 명대사를 다시 선보이며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이날 방송을 듣고 "아스트로 팬이 됐다"라는 청취자들이 늘어났다. 이를 보고 차은우, 문빈 역시 "너무 감사하다. 나중에 완전체로 또 나오겠다"라고 이야기했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KBS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