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2:08
연예

서인영, '용왕님 보우하사' OST 녹음 "쥬얼리 때로 돌아간 기분"

기사입력 2019.01.18 08:52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가수 서인영이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 OST 녹음실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용왕님 보우하사’ 첫 번째 OST에 참여 소식을 알린 서인영은 17일 SNS에 녹음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서인영은 마이크 앞에서 헤드셋을 착용했다. 밝은 에너지가 물씬 느껴진다.

서인영은 사진과 함께 "용왕님 보우하사 OST 녹음 중. 오랜만에 이런 스타일 노래를 불렀다. 쥬얼리 때로 돌아간 줄 알았음. 기분이 좋아지는 멜로디"라며 "노래 부르면서 항상 감정 잡고 슬펐는데 웃으며 부른 노래가 얼마 만인지. 여러분 무지개 닮은 너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적었다.

OST 제작사 KG 컴퍼니 측은 "서인영의 밝은 에너지와 매력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곡이다. 아티스트와 많은 소통 끝에 더없이 좋은 결과물이 나왔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서인영은 2002년 쥬얼리 2집 앨범 ‘Again’ 02’로 데뷔했다. 2007년 첫 정규 음반 ‘Elly IS So HOT’을 발매하며 솔로 데뷔했다. 이어 각종 예능에 출연했다.

‘용왕님 보우하사’는 세상 만물의 수천 가지 색을 읽어내는 ‘절대 시각’을 가진 여자가 세상을 흑백으로만 보는 피아니스트를 만나 사랑과 인생의 아름다움을 나누고, 잃어버린 아버지의 비밀을 찾아내는 현대판 심청이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서인영이 참여한 ‘용왕님 보우하사’ OST '무지개 닮은 너'는 29일 낮 12시 공개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KG컴퍼니, 풍경엔터테인먼트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