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0-16 22:0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전곡 프로듀싱+작사 참여" 황치열, 12년만에 내놓는 두번째 정규

기사입력 2019.01.17 13:43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황치열이 새 앨범 'The Four Seasons(더 포 시즌스)'의 보이스 프리뷰를 공개했다.

황치열은 17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새 정규앨범 'The Four Seasons(더 포 시즌스)' 보이스 프리뷰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이별을 걷다'를 포함해 총 11곡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황치열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더욱 깊어진 감성이 예고돼 시선을 모은다.

이번 정규앨범은 'The Four Seasons'라는 앨범명에 맞춰 사랑의 사계절을 이야기한다. 사랑의 시작부터 이별, 그리고 새로운 사랑의 시작을 황치열만의 호흡으로 풀어냈다. 타이틀곡 '이별을 걷다'는 이별을 앞둔 남자의 감정을 담은 곡으로, 화려한 편곡으로 극대화된 이별의 슬픔을 표현했다. 

또한, 웅장한 인트로가 인상적인 '반대말', 사랑의 양면성을 잘 나타낸 '사랑했다 미워했다', 덤덤해서 더 애절한 '너무 쉽게 날 잊어버리지마', 청량감 있는 신스 사운드의 'Nice Girl', 모두에게 위로와 공감을 주는 '어른병', 팬들을 향한 선물 같은 곡 '넌 아니', 따뜻한 목소리가 매력적인 '포옹', 애틋한 사랑을 표현한 '너라는 바람', 재치 있는 가사가 돋보이는 '칭찬해', 따뜻한 감성을 노래한 '그대가 내 안에 박혔다'까지 총 11트랙이 수록됐다.

2007년 데뷔 이후 12년 만에 발표하는 정규앨범인 만큼 황치열은 이번 앨범의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 전곡 작사에 참여하는 등 남다른 열정을 보였다. 

황치열은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The Four Seasons'를 발표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하우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