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13:06
연예

'정희' 한현민 "父와 함께 '힙합왕' 출연…나보다 연기 선배"

기사입력 2019.01.17 13:39 / 기사수정 2019.01.17 13:39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한현민이 드라마 '힙합왕' 촬영 비하인드를 전했다.

17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는 한현민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한현민은 SBS 드라마 '힙합왕' 촬영에피소드를 말했다. 그는 "제 부모님 역할로 외국인 배우가 나온다길래 한국말을 조금 할 줄 아는 외국 배우가 올 줄 알았다. 그런데 촬영장을 가니 집에서 본 사람이 있었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그는 "아버지가 계시더라. 깜짝 놀랐다. 아버지가 말을 안 해주셔서 몰랐다. 스태프들이 다 웃더라"라고 비하인드를 전했다.

이에 김신영은 "알고 봤더니 드라마가 아니라 '몰래카메라' 촬영 아니었냐"고 말해 한현민을 폭소케 했다.

이어 한현민은 "아버지랑 촬영하려니까 어색했다"며 "저희 아버지가 연기력이 좋으시다. 저보다 연기 선배다. '태양의 후예'에도 출연하셨다. 진구에게 총을 맞고 죽는 역할이었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정오의 희망곡'은 매주 월~일요일 낮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FM4U 보이는 라디오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