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2:16
연예

[공식입장] 체리블렛, 데뷔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Q&A'

기사입력 2019.01.17 08:19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2019년 가요계 기대주로 꼽히는 걸그룹 체리블렛이 데뷔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체리블렛(Cherry Bullet: 해윤 유주 미래 보라 지원 코코로 레미 채린 린린 메이)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체리블렛 공식 데뷔 티저사이트를 통해 데뷔 싱글 앨범 '렛츠 플레이 체리블렛(Let's Play Cherry Bullet)'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Q&A’는 산뜻한 업비트 사운드의 밝고 에너제틱한 곡으로 앞으로 어떤 질문을 받을 지 궁금해하는 모습을 중독성 있게 풀어낸다. 특히 “앞으로 잘 부탁할게”라는 가사는 가요계 첫발을 내딛는 체리블렛의 당찬 인사가 담겨 있어 재미를 더한다. 

이외에도 네오소울과 어쿠스틱 알앤비를 기반으로 한 달달한 ‘바이올렛(VIOLET)’, 사랑에 빠진 소녀의 가슴이 두근대는 모습을 표현한 ‘눈에 띄네’까지 체리블렛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곡들이 담겼다. 체리블렛은 데뷔 싱글 앨범 ‘렛츠 플레이 체리블렛’을 통해 러블리한 비주얼에 탄탄한 실력까지 갖춰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팀명 체리블렛은 체리(Cherry)와 총알(Bullet)이라는 대조되는 이미지를 합쳐 사랑스러우면서도 에너제틱한 매력으로 대중의 마음을 저격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체리블렛은 데뷔 전부터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로부터 ‘2019년 기대되는 K팝 신인’으로 소개되는 등 국내외에서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다.

한편 체리블렛의 데뷔 앨범 ‘렛츠 플레이 체리블렛’의 전곡 음원은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발매에 앞서 18일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데뷔곡 'Q&A' 뮤직비디오 티저 를 공개하고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 진행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FNC 엔터테인먼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