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20:05
연예

[엑's 이슈] 이의정, 건강한 근황 공개 "뇌종양 완쾌, 홍석천·권상우 고마워"

기사입력 2019.01.15 13:30 / 기사수정 2019.01.15 13:5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탤런트 이의정이 건강한 근황을 전하며 대중과 인사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는 이의정이 출연해 근황을 공개했다.

이날 이의정은 지난 2006년 뇌종양 판정을 받고 투병 후 완치되기까지의 과정을 전하면서 "포털사이트에 '이의정 사망'이 연관검색어에 계속 있었다. 3개월 시한부 판정을 받았던 것은 맞다. 저는 뉴스를 보고 제 병을 알았었다"고 얘기했다.

또 "당시 30대였었는데, 건강 상태는 많이 심각했고 아팠다. 많은 분들이 걱정해주셨었다. 마비된 몸을 이끌고 촬영장에 갔었다. 촬영할 때가 되면 제가 똑바로 앉아있어야 되는데 힘이 없어서 쓰러지니까 몸을 묶어놓아야 했다. 아픈 몸을 이끌고 촬영을 마쳤었다"고 떠올렸다.

투병 당시 힘이 된 동료 연예인으로 홍석천과 권상우를 꼽으며 남다른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다.

이의정은 "(가장 고마운 사람은) 당연히 (홍)석천 오빠다. (소식을 듣자마자) 바로 달려와주고, 오빠가 너무 울어서 제가 하루만에 집에 보냈다. 우는 오빠의 모습을 보니 더 힘들었고 가슴 아팠다. 또 권상우 씨가 해외 촬영을 마치고 바로 제게 달려와주셨었다"고 말했다.

또 "제일 고마운 친구들은 매니저와 스타일리스트다. 그 때 당시에 일을 할수가 없었다. 제가 일을 못하면 애들은 벌이가 없기 때문에 다른 데로 가라고 얘기했는데 '그냥 언니 옆에 있다가 알아서 갈테니까 걱정하지마'라면서 안 가더라. 제가 악착같이 살아야겠다고 결심한 계기였다. 지금은 정말 건강하다"고 웃었다.

건강을 회복한 이의정은 홈쇼핑을 통해 건강식품과 미용 쪽의 게스트로 출연하며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1989년 MBC '뽀뽀뽀'로 데뷔한 이의정은 1990년대를 주름잡았던 대표적인 멀티테이너로 손꼽힌다. '남자 셋 여자 셋', '세 친구', '위풍당당 그녀', '산부인과'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해왔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채널A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