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8-21 21:3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이효리♥이상순 "우리 애기한테 왜그래"…남다른 애정행각

기사입력 2019.01.15 09:30 / 기사수정 2019.02.20 15:37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

최근 메이크업 아티스트 홍현정의 유튜브 'Hong's MakeuPlay'에는 '효리언니와 함께하는 겟레디윗미 GRWM!! AT IU(아이유) CONCERT BACKSTAGE'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 영상엔 제주도에서 열린 아이유 콘서트 무대에 오르기 위해 준비를 하는 이효리의 모습이 담겼다. 

이 가운데 이효리는 40대가 된 후의 고충을 토로했다. "웃으면 눈가 사이에 파운데이션이 낀다. 이걸 어떻게 해야 하냐"며 속상해 한 것. 

이에 홍현정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포함한 지인들이 이효리에게 위로를 건넸지만 오히려 이효리는 "나 안심시키려고 나 위해주는 거잖아"라며 버럭 소리를 질러 웃음을 자아냈다.

또 이효리는 자신의 40대에 대해 "어려보이는 것도 싫고 늙어보이는 것도 싫다. 용기 주는 것도 싫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이 모습을 본 이상순은 이효리에게 다가와 따뜻하게 안아줬다. 특히 "우리 애기한테 왜그래. 이유식 차에게 놔두고 왔어?"라고 장난을 쳤다. 이효리 역시 "우유병 좀 가져다줘"라고 화답했다. 그러나 이 애정행각을 지켜보던 주변인들은 "오마이갓"이라며 경악을 금치 못했다. 

won@xportsnews.com / 사진='Hong's MakeuPlay' 영상 캡처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