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1:16
연예

'주말사용설명서' 이세영 "너무 행복했다" 눈물…라미란도 울컥

기사입력 2019.01.13 11:57 / 기사수정 2019.01.13 11:58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tvN ‘주말사용설명서’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막둥이 이세영이 직접 계획하는 맞춤형 주말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13일 방송되는 tvN ‘주말사용설명서’에서 이세영과 라미란, 김숙은 극한노동을 마치고 이세영의 모교 근처로 이동하여 대학 시절 세영이 가고 싶어 했던 분식집부터 길거리 쇼핑까지 소소한 행복을 이어나간다. 특히 새해를 맞아 타로카드 가게에 방문, 모두를 폭소하게 만든 세 사람의 신년 운세가 공개될 예정이다.

주말을 마무리하며 이세영은 멤버들과 함께한 일상이 “너무너무 행복했어요” 라며 기쁨의 눈물을 흘렸고 이에 라미란 역시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 서로를 생각하는 ‘주말사용설명서’ 멤버들의 진심이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할 전망이다.

또한 김숙이 준비한 이색적인 ‘주말사용설명서’도 이어진다. 요즘 핫한 1인 방송 크리에이터에 ‘주말사용설명서’ 멤버들이 도전하는 것. 이에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하여 전문적인 조언을 해줄 예정이다.

이사배의 리얼한 일상 생활도 전격 공개된다. 이사배는 ‘흥윤주’로 통하는 장윤주 못지않게 흥 넘치는 모습과 허당미 넘치는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발산한다. 과연 ‘주말사용설명서’ 멤버들이 이사배와 함께 1인 방송 크리에이터 도전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tvN ‘주말사용설명서’는 꿀 같은 주말을 그냥 보내고 싶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프로주말러 김숙, 라미란, 장윤주, 이세영이 뭉쳐 "어머! 이건 해야 해!"라고 감탄할만한 세상의 모든 핫플레이스와 신개념 놀거리를 소개하는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된다.

won@xportsnews.com / 사진=tvN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