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3-25 15:3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포인트:톡] '내 친구 소개팅' 한해 "대시 한 번도 실패한 적 없어"

기사입력 2019.01.12 14:00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래퍼 한해가 ‘성공률 100%’ 고백 비법을 공개했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내 친구 소개팅'에서 한해는 “지금까지 대시했을 때 한 번도 실패한 적이 없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이날 방송에서 MC 홍진경은 친구의 소개팅을 주선하기 위해 등장한 한해에게 “한해 씨가 여성에게 대시를 하면 100% 성공을 한다는 얘기를 들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한해는 “아직까지 실패는 없었다”고 답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를 듣던 산들이 “실패 없는 고백 비결이 있냐”며 궁금해하자 한해는 “나는 소극적인 성격이라 상대방이 나를 좋아하는 마음이 확실하다고 확신이 들면 그때 고백을 해서 성공률이 100%인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박명수가 “상대방이 나를 좋아하는지 어떤 걸 보고 알 수 있냐”고 묻자 한해는 “내 나이가 서른이라 이제 대화를 하다 보면 느껴진다. 대화가 끊기지 않고 계속 이어지고, 제일 중요한 건 서로의 미래에 대해 얘기하는 것이다. 거창한 미래가 아니라 ‘다음에 만나면 이런 걸 할까요?’ 이런 말들이다”라며 자신 있게 답하며 당당한 매력을 뽐냈고 MC들은 탄성을 자아냈다.

한편, 한해는 중학교 때부터 16년을 함께한 죽마고우로, 외모가 모델 김원중을 닮은 친구의 소개팅을 의뢰했고 모두의 기대를 한 껏 받은 한해의 친구는 대기업 광고 회사 출신으로 SNS에 엄청난 팬을 보유한 ‘독립 출판계의 빈지노’로 밝혀져 MC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또 친구의 소개팅을 지켜보던 한해는 “친구야, 돌이킬 수 있겠어?”라며 한숨을 감추지 못하며 친구를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그 이유는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오는 13일 오후 8시 20분 방송.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MBN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