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09:01
연예

[엑's 이슈] "저 장가갑니다"…무가당 출신 프라임, 깜짝 결혼 발표

기사입력 2019.01.09 20:13 / 기사수정 2019.01.09 20:13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무가당 출신 프라임이 깜짝 결혼발표를 했다. 

9일 프라임은 자신의 SNS를 통해 "저 결혼합니다. 저보다 신부와 저보다 유명한 하객 분들을 위해 시간과 장소는 따로 개별 연락 드리겠습니다. 혹시라도 행여나 제 불찰로 빠트린 분 계시면 꼭 연락주세요. 감사한 마음에 청첩장 올리겠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프라임은 예비신부와 오는 19일 오후 3시에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고 예고했다.

그간 프라임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예비 신부와의 행복한 사진을 공개했다. 예비 신부의 얼굴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두 사람은 서로 다정하게 손을 잡고 들판을 뛰어다니는 모습 등을 공개하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음을 알렸다.



또한 예비 신부와 함께 한 짝씩 나눠신은 신발 사진을 공개하면서 "짝짝이 둘이 만나 완벽한 짝이 된다"라며 "시간 내서 와주실 분들을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저 장가갑니다" 등의 글을 통해 결혼을 예고하기도 했다.

한편 프라임은 2002년 소울 푸드 1집 'Soul Food'로 데뷔, 이후 그릅 무가당으로 활동을 이어갔다. SBS '파리의 연인'과 MBC '거침없이 하이킥' OST에도 참여했으며 지난 2015년에는 '프라임일'이라는 타이틀의 솔로 앨범을 내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딩동댕 유치원' '섹션TV 연예통신' '논스톱 5'등 다수의 방송에서 VJ 겸 방송인으로도 활약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프라임 SNS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