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2 06:36
연예

[종합] '쇼챔피언' 청하, 컴백 동시에 1위…에이핑크, 려욱 등 ★ 컴백러쉬

기사입력 2019.01.09 19:24 / 기사수정 2019.01.09 19:26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청하가 1위 트로피를 가져갔다.

9일 방송된 '쇼 챔피언'에서는 새해 첫 1위가 공개됐다.

이번주 '쇼챔피언'의 TOP5는 려욱 '너에게', 벤 '180도', 엑소 'LOVE SHOT',  위너 'MILLIONS', 청하 '벌써 12시'였다.

TOP5 중 1위 트로피의 주인공은 청하였다. 청하는 "너무 감사하다"며 스태프와 팬클럽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또한 "엄마 태국에서 여행 중일텐데 딸 상 탔어요. 재미있게 여행하고 오길 바란다"며 애정어린 수상소감을 덧붙였다.


이날은 솔로 가수 려욱, 루나, 청하의 무대가 공개됐다. 또한 에이핑크는 '쇼챔피언'을 통해 최초로 무대를 공개했다.

가장 먼저 컴백무대를 공개한 청하는 고혹적인 '신데렐라 퀸'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주며 '벌써 12시'로 가창력과 퍼포먼스에서 완벽함을 자랑했다.

'쇼챔피언'에서 최초로 컴백무대를 공개한 에이핑크는 타이틀곡 '%%(응응)' 무대를 선보였다. '%%(응응)'은 외로움과 타협하지 않고 좋은 사람을 기다리겠다는 여자의 마음을 담은 곡으로 에이핑크만의 당당함과 '핑크러시'를 선보였다.

신곡 '운다고'로 돌아온 루나는 수록곡 'DO YOU LOVE ME' 무대와 감성적인 보컬을 바탕으로 무대를 꾸몄다. 특히 가사는 루나가 직접 썼던 일기 내용이 바탕이 되어 희망의 메시지가 물씬 느껴졌다.

려욱은 감성발라더의 모습을 제대로 보여줬다. 수록곡 '우리의 거리'와 타이틀곡 '너에게' 무대를 함께 공개한 려욱. 특히 '너에게'에서는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에 려욱의 청아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쇼!챔피언'에는 려욱, 루나, 에이핑크, 러블리즈, 라붐, 청하, 엔플라잉, 보이스퍼, 크나큰, 원포유, 스펙트럼, 드림노트, 디크런치, H.U.B, 핑크판타지가 출연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뮤직 방송화면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