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9:02
연예

[쥬크박스] "너에게 취해 여전히" 려욱이 선보이는 또다른이별 감성 '취해'

기사입력 2019.01.04 14:20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려욱이 발라드 '어린왕자'다운 감성을 또다시 선보였다.

려욱은 4일 오후 6시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등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너에게 취해'의 수록곡 '취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취해'는 타이틀곡 '너에게'의 에필로그 버전으로 여전히 깨지 않는 이별의 상태에 머물러 있음을 술에 취한 상태에 비유하며, 후반부로 갈수록 애절함이 고조되는 팝 발라드 곡이다.

"하염없이 바라보다가/ 일렁임이 왈칵 넘칠 것만 같아" "얼마나 더 삼켜야 끝나는 거니"등의 가사는 그리워 하는 대상을 향한 애절한 마음이 드러난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너에게'와는 이별 이후 느낄 수 있는 또다른 감정선을 담아냈다. '너에게' 뮤직비디오가 서로에 대한 아련한 그리움을 담아냈다면 '취해'에는 헤어짐 후 각자가 느끼는 괴로움을 주제로 이별의 아픔에서 헤어나지 못하는 남자의 심정이 담겨있다. 특히 섬세한 감정 연기에 도전한 려욱의 연기가 인상적이다. 

한편, '너에게 취해'는 지난 2일 발매와 동시에 전 세계 16개 지역에어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1위에 오르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려욱은 4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5일 MBC '쇼 음악중심' 6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너에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취해' 뮤직비디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