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11:25
연예

'나 혼자 산다' 승리, 연말정산 결과에 '멘붕'…셀프 팩트 폭행 시전

기사입력 2018.12.27 16:03 / 기사수정 2018.12.27 17:14

박소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승리가 연말정산으로 후폭풍을 맞는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승리가 올 한 해 지출 현황을 결산, 가수 승리, 라멘집 CEO 이승현, 승츠비의 돈 씀씀이에 충격 받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승리는 회계사를 찾아가 2018년 한 해를 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그는 항목별로 분류된 본인의 지출 내역을 보고 충격에 말을 잊지 못한다. 라멘집 CEO 이승현이 사용한 교통비와 숙박비가 지출금액에 절반 가까이 돼 동공지진이 난 그는 말을 더듬으며 회계사에게 변명을 늘어놓아 깨알 재미를 안긴다.

이어 지출 비용 2위인 의상과 미용비에 씁쓸한 마음을 표출해 폭소를 유발한다. 패셔니스타 그룹 빅뱅의 막내답게 패션 트렌드에 맞춰 구매한 옷들이 부메랑이 돼 돌아온 것. 이에 그는 "의상에 지출을 많이 했지만 그렇다고 옷을 잘 입는 건 아닌 것 같다"고 셀프 팩트 폭행까지 날려 웃음을 유발한다.

또 데이터로 확인된 승츠비의 삶에 충격, 지난 5년간의 소비 수치 그래프에 정신줄을 놔버리며 흥미진진함을 더한다. 하늘로 치솟은 소비 그래프에 멘붕이 온 그는 "승츠비 철학의 원칙이 모두 아버지의 말 한마디 때문"이라고 해명에 나선다.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박소희 기자 shp640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