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1-22 16:2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 정유미·이경미 감독 참여

기사입력 2018.12.21 07:29 / 기사수정 2018.12.21 07:5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넷플릭스(Netflix)가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의 제작을 확정 지었다.

경쾌한 상상력으로 인기를 끈 정세랑 작가의 장편소설 '보건교사 안은영'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제작된다.

'보건교사 안은영'은 평범한 이름과 달리 귀신을 쫓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보건교사 안은영이 새로 부임한 고등학교에서 심상치 않은 미스터리를 발견하고 참신하고 코믹한 방법으로 퇴마를 해나가는 판타지 드라마다.

넷플릭스는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의 제작을 확정 지으며 이경미 감독과 배우 정유미의 캐스팅 소식을 함께 전했다.

'비밀은 없다'와 '미쓰 홍당무'로 우리 시대의 다양한 인물들의 이야기를 선보여 온 이경미 감독과 '부산행', '라이브', '연애의 발견', '로맨스가 필요해 2012' 등과 최근 출연을 확정한 영화 '82년생 김지영'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빛나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정유미, 두 사람이 이번 작품으로 보여줄 첫 앙상블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이경미 감독은 '보건교사 안은영'으로 넷플릭스와 함께 첫 오리지널 시리즈에 도전한다.

이경미 감독이 영화에서 보여줬던 매력 넘치는 캐릭터와 이야기가 어떻게 진화하여 탄생할지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정유미는 고등학교 보건교사와 특별한 현상을 보는 퇴마사라는 투잡을 수행하며 용감무쌍하고 발랄하며 다정하기까지 한 주인공 안은영 역할을 연기할 예정이다.

'보건교사 안은영'은 2017년 '피프티 피플'로 한국일보 문학상을 수상한 정세랑 작가의 동명 장편 소설이 원작이다.

정세랑 작가는 '보건교사 안은영'의 각본까지 맡아 장난감 칼과 비비탄 총으로 악령을 퇴치하는 유쾌 발랄 주인공의 신선한 퇴마 이야기를 그대로 담아낼 예정이다.

제작은 '꽃미남 라면가게', '닥치고 꽃미남밴드', '이웃집 꽃미남', '화랑'의 '오보이 프로젝트'가 맡아 다시 한번 여심 특화 이야기와 비주얼을 선보인다.

'보건교사 안은영'은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