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2-23 01:0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블러썸 엔터, 6년째 '사랑나눔' 봉사활동 진행…팬클럽 자발적 참여

기사입력 2018.12.19 08:0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와 소속 연기자의 공식 팬클럽 회원들이 함께하는 '사랑나눔'이 올해로 6년째를 맞이했다.

'사랑나눔'은 팬들이 주체가 돼 진행하는 봉사활동으로 2013년도부터 팬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현재까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해마다 참여인원이 늘고 있으며, 각 연기자들의 팬들이 팬덤을 나누지 않고 봉사활동을 통해 새로운 팬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사랑나눔'은 월 1회 명진들꽃사랑마을 보육원에서 청소봉사와 놀이봉사를 진행하며, 매년 5월에는 물품후원을, 12월에는 전체 팬카페 운영진 및 회원들이 함께 연합 대청소를 진행한다.

명진들꽃사랑마을 보육원의 이영아 과장은 "첫 봉사 때, 영유아였던 아이들이 지금은 많이 성장했다. 시작부터 지금까지 매달 꾸준히 봉사활동에 참여해주셔서 아이들과 봉사자분들과의 관계가 돈독하다. 아이들의 성장에 정서적으로도 큰 도움이 되고 있고, 매년 1회 물품 후원을 통해 보육원에 필요한 생필품은 물론, 쌀과 같은 식료품도 기증해주고 계시다"고 말했다.

이어 "봉사활동 외에도 블러썸 소속 연기자들의 영화 시사회나 팬미팅 등에도 초대해주셔서 아이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사랑나눔 관계자는 "저희 소속 연기자의 팬 분들이 주체가 되어 진행하는 봉사활동이기 때문에 더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 6년동안 꾸준히 참여해주시는 팬카페 운영진 및 회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앞으로 더 많은 분들과 함께 따뜻함을 나눌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사랑나눔' 봉사활동은 명진들꽃사랑마을 보육원에서 진행되며 각 연기자별 팬 카페에서 신청할 수 있다.

올해는 5월 한 달 동안 후원받은 물품을 전달하는데 이어, 12월에는 연말 대청소 및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등의 활동으로 따뜻한 온기를 전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