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3-20 19:2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단독] 조동혁, '황후의 품격' 특별 출연…긴장감 높인다

기사입력 2018.12.17 10:56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조동혁이 ‘황후의 품격’에 특별 출연한다. 

17일 방송 관계자들에 따르면 조동혁은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 17~18회에 출연한다.

지난 방송에서 태황태후(박원숙 분)는 황실감사원을 열어 이혁(신성록)의 문제를 거론할 생각이었지만 갑자기 사망했다. 이를 태황태후에게 사과하러 온 오써니(장나라)가 최초 목격했다. 불륜녀로 누명을 쓴 것에 이어 태황태후의 살해범으로까지 몰릴지 관심을 모았다.

조동혁은 형사 역을 맡는다. 오써니, 민유라(이엘리야), 태후(신은경) 등 태황태후의 주변인물을 조사하며 긴장감을 조성할 전망이다. 앞서 윤종훈, 박규리, 송재희, 고세원 등이 특별 출연해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이어 조동혁까지 믿고 보는 라인업을 완성할 예정이다.  

16회까지 달려온 ‘황후의 품격’은 어느 날 갑자기 신데렐라가 돼 황제에게 시집온 뮤지컬 배우 오써니가 궁의 절대 권력과 맞서 싸우다 대왕대비 살인사건을 계기로 황실을 무너뜨리고 진정한 사랑과 행복을 찾는 이야기다. 막장이라는 비판도 있지만 흥미로운 전개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14%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수목극 1위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엑스포츠뉴스DB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