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3 19:07
연예

'코인 법률방' 스프레이형 살충제 폭발로 수술…황당·억울 사연 등장

기사입력 2018.12.15 15:09 / 기사수정 2018.12.15 15:1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코인 법률방'에서 스프레이 형 살충제의 폭발로 수술까지 한 황당하고 억울한 사연이 등장한다.

오는 16일 방송될 국내 최초 이동식 길바닥 로펌 KBS Joy '코인 법률방' 11회에서는 스프레이 형 살충제의 갑작스런 폭발로 발가락에 큰 상해를 입은 의뢰인이 등장, 미국법인회사를 상대로 한 손해배상 청구에 대해 속 시원한 10분의 상담이 펼쳐진다.

한 쪽 발을 절며 힘든 발걸음으로 '코인 법률방'을 찾은 의뢰인은 두 달 전, 스프레이 형 살충제가 폭발했고 엄지발가락을 크게 다쳤다고 밝혔다.

즉 공구함 위에 있던 살충제가 떨어지면서 폭발, 압력으로 날아간 살충제가 문짝을 맞고 튕기면서 의뢰인의 발에 떨어지게 된 것이다.

전치 6주 진단을 받을 만큼 발가락의 상태는 생각보다 훨씬 심각했고 이로 인해 의뢰인은 현재 3, 4개월 동안은 일을 할 수 없는 상태다.

여기에 제품의 제조사가 미국법인회사라 의사소통 또한 원활하지 못해 이중고를 겪고 있었다. "답답해서"라며 쓴 웃음 뒤 말을 잊지 못하는 의뢰인의 모습은 현장에서 지켜보는 이들의 씁쓸함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에 고승우 변호사는 "손해배상 당연히 청구할 수 있어요"라며 강한 어조로 의뢰인에 힘을 실어준다. 미국법인회사일지라도 실질적인 피해 보상은 물론 정신적 보상까지 받을 수 있는 방법들을 요목조목 제시해 의뢰인의 막힌 속을 시원하게 뚫어준다.

뿐만 아니라 한국보다 훨씬 강력한 배상 체계를 갖춘 미국의 제조물 책임법에 대한 알찬 정보까지 전달할 예정이라고 해 더욱 궁금증이 모아진다.

어느 날 갑자기 벌어진 이 황당하고 억울한 사연에 고승우 변호사를 비롯한 '코인 법률방'의 든든한 변호사 어벤져스 군단은 어떤 해결책을 제시할지 자세한 내용은 16일 오후 4시 방송되는 '코인 법률방'에서 확인할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KBS Joy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