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13:23
연예

[★해시태그] 태연, 필리핀 콘서트 사고 언급 "몸과 마음 아파"

기사입력 2018.12.15 14:54 / 기사수정 2018.12.15 14:5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가수 태연이 필리핀 콘서트에서 일어난 사고에 대해 얘기했다.

15일 태연은 자신의 SNS에 "필리핀 팬 여러분 오늘 정말 최고로 멋졌고 고마웠어요. 오늘 다시 한 번 느끼지만 팬들 덕분에 웃어요. 그리고 어떤 상황에서도 내가 힘내고 용기 낼 수 있게 해주는 건 팬 여러분 뿐이구나 싶어요"라고 얘기했다.

이어 "모든 게 다 좋았고 좋지 않았어도 좋을 수 밖에 없던 오늘인데 끝까지 인사 못해줘서 미안해요. 글쎄요. 너무 순식간에 태연하게 지나간 순간이라 다들 별 일 아닌 것 같아 보이겠지만 지금 그 어느 때보다 충격적으로 몸과 마음이 아프네요"라고 덧붙였다.

또 "이번 공연 문제가 많았어요"라고 솔직하게 토로한 태연은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고 말로 설명할 수 없이 많은 감정들이 소모됐어요. 마닐라 팬 여러분께 특히 미안했고 앞으로의 공연 진행에 있어서 모든 사람들이 알았으면 해요"라고 전했다.

태연은 14일 필리핀에서 마닐라 뉴 프론티어 시어터에서 콘서트를 열고 팬들을 만났다. 이날 태연은 기계 장치에 머리를 부딪히는 사고를 겪은 것으로 알려졌다.

끝으로 태연은 "마닐라 팬 여러분께 특히 미안했어요"라며 "앞으로의 공연 진행에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알았으면 해요. 오늘 공연장에서 여러분께 받았던 행복하고 좋았던 기억만 생각하면서 오늘 하루 끝낼래요"라고 말을 마무리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태연 인스타그램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