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3 23:17
연예

마마무 화사, 공항패션→무대의상까지…시선 사로잡은 강렬 레드룩

기사입력 2018.12.13 19:36 / 기사수정 2018.12.13 19:37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마마무 화사의 레드 패션이 단연 화제다.

예능에서 ‘곱창여신’으로 떠올랐던 화사가 이제는 자신감 넘치는 패션으로 대중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화사는 평소에도 걸크러쉬 매력이 느껴지는 시크한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을 자랑하며 많은 여성들의 패션 아이콘으로 급부상했다.

특히 화사는 지난 11일 일본으로 출국하며 레드 컬러의 백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착장, 화이트 & 레드의 컬러 배색으로 강렬하고 센스 넘치는 공항패션을 선보여 다시금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뽐냈다.


뿐만 아니라 지난 12일 Mnet '2018 MAMA in Japan' 무대 위에서는 파격적인 무대의상으로 또 다른 매력의 레드 패션을 그녀만의 매력으로 완벽 소화했다.

화사는 광택감이 도는 에나멜 소재의 바디수트에 주얼리 버클 장식이 달린 모자와 벨트 그리고 싸이하이부츠까지 함께 매치해 무대 위를 빨갛게 물들였다. 특히 무대 위에서 화사가 선보인 트월킹 퍼포먼스 역시 단숨에 화제가 되기도.

공항패션부터 무대의상까지 화끈한 레드패션을 선보인 화사는 현재까지도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것은 물론 화사의 무대가 포함된 마마무의 공연 영상 조회수는 만 하루가 되기도 전에 10만건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하며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스트레치 엔젤스, Mnet 방송화면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