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9:36
연예

[엑's 이슈] 지승준 누구? #류승수♥윤혜원 조카 #슛돌이 #원조얼짱

기사입력 2018.12.11 10:14 / 기사수정 2018.12.11 13:44

황성운 기자


[엑스포츠뉴스 뉴스편집부] '날아라 슛돌이'의 지승준이 화제다.

지난 10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류승수-윤혜원 부부가 기부 태교를 위해 플리마켓을 여는 모습이 그려졌다.

과거 쇼핑몰을 운영한 경험이 있던 윤혜원은 한 번 입고 안 입은 새 옷들을 플리마켓 상품으로 내놓았다. 

윤혜원은 과거 쇼핑몰을 운영하며, 직접 모델로도 활동한 바 있다. 남편 류승수가 "대박이었었다"고 인정할 정도로 잘 나가는 쇼핑몰이었다.

또 하나 이 쇼핑몰이 유명했던 이유는 KBS 2TV '날아라 슛돌이'에 나와 뛰어난 패션 센스와 강동원 닮은 꼴로 화제가 된 원조 어린이 얼짱 지승준의 엄마 윤효정씨가 쇼핑몰을 운영한 또 한 명의 CEO였기 때문.

윤혜원과 윤효정은 자매 사이로, 지승준은 윤혜원과 류승수의 조카다. 이에 오랜만에 언급된 윤혜원의 쇼핑몰 이야기에 지승준의 근황까지 덩달아 관심의 대상이 됐다.

1999년 생으로 어느새 성인이 된 지승준은 현재 캐나다 모 대학교에서 유학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지승준 어머니의 SNS를 통해 그의 근황을 확인할 수 있다. 

지승준의 최근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시간이 정말 빠른 것 같다", "훈훈함은 하나도 변하지 않았다" 등 반가움을 표현하고 있다.

enter@xportnsews.com / 사진 = 윤효정 인스타그램, KBS 2TV, SBS 방송화면

황성운 기자 jabongd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