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4:29
연예

[엑's 이슈] "리액션이 뭐길래"…전현무♥한혜진, 별안간 결별설

기사입력 2018.12.08 17:05 / 기사수정 2018.12.08 17:26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공개커플 전현무와 한혜진의 결별설이 퍼졌다. MBC '나 혼자 산다'의 리액션 때문이다.

지난 7일 '나 혼자 산다' 방송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 등지에는 전현무와 한혜진의 결별 의혹이 제기됐다. 두 사람이 서로에 대한 리액션이 줄어들었다는 것. 

이날 방송분에서 두 사람이 평소보다 반응이 적었다고 주장하며 결별한 것 아니냐고 의구심을 드러냈다. 이에 대해 누리꾼들의 반응도 의견이 분분하다. 편집이나 연인간에 있을 수 있는 문제로 보는 이들도 있고, 두 사람의 실제 결별 가능성을 주장하는 이들도 있었다. 

지난 10월 전현무는 비슷한 맥락의 고충을 털어놨다. 전현무는 당시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공개연애가 불편한 점도 있다. 싸운 날도 사랑꾼 전현무라고 하면 싸웠다고 할 수 없다. '나 혼자 산다'보면 혜진 씨가 제 쪽을 안 볼 때가 있다. 유독 제 말에 안 웃는다. 그럼 삐친 것"이라고 설명한 바 있다. 전현무와 한혜진이 함께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어, 작은 변화에도 대중이 크게 반응하는 것으로 보인다. 

한편 전현무와 한혜진은 지난 2월 심야 데이트가 포착됐고 열애를 인정했다. 열애 인정 이후 두 사람은 스스럼 없이 러브스토리를 공개해왔다.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두 사람의 열애 공개 직후 소감을 직접 들을 수 있었다. '나 혼자 산다'외의 타 예능에서도 전현무는 한혜진에 대한 애정을 감추지 않았고, 한혜진도 마찬가지였다. 

열애 공개 이후 이들은 일거수 일투족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10월에는 내년 4월 결혼설이 퍼진 적도 있었다. 이에 양측은 사실무근이라고 해명에 나서기도 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엑스포츠뉴스DB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