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12-16 18:3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슈돌' 샤이니 키, 설수대X이동국 만나 '인싸되기' 꿀팁 전수

기사입력 2018.12.08 11:57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설수대가 인싸에 도전한다.

9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55회는 ‘넌 내 세상의 중심’이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 중 설수대는 가요계 핵인싸 샤이니 키 삼촌과 만난다. 인싸에 도전하는 설수대와 동국 아빠의 모습이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설아-수아-시안-이동국은 샤이니 키 삼촌을 집으로 초대했다. 바로 인싸로 거듭나기 위해서라고. 인싸란 ‘아웃사이더’의 반대말 ‘인사이더’ 줄임말로 무리에 잘 섞여 노는 사람들을 말한다. 보통 트렌드에 민감하고 유행을 주도하며 신조어에 능통한 사람을 인싸라고 부른다.

공개된 사진 속 샤이니 키 삼촌은 설수대와 동국 아빠에게 롬곡옾높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초롱초롱 눈을 빛내며 설명을 듣는 시안이와 달리 당황한 표정으로 샤이니 키 삼촌을 바라보는 동국 아빠가 웃음을 자아낸다. 과연 롬곡옾높의 뜻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커진다.

이 외에도 샤이니 키 삼촌은 ‘롬곡’, ‘댕댕이’, ‘TMI’, ‘우유남’ 등 다양한 인싸 용어와 꿀팁에 대해 알려줬다고. 누구든 방송만 봐도 인싸가 될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55회는 12월 9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KBS 2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