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12-17 00:2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다이아 정채연, 그리메상 신인상 인증샷…"뜻 깊은 상 감사"

기사입력 2018.12.08 11:03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다이아 정채연이 지난 7일 열린 ‘2018 그리메상 시상식’에서 여자 신인연기자상을 수상했다.

정채연은 8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그리메상 시상식에서 수여받은 트로피를 든채 신인연기자상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 된 사진 속 정채연은 양손에 트로피를 든채 여신미모를 뽐내며 카메라를 향해 미소 짓고 있으며 사진과 함께 수상소감을 전했다.

정채연은 “정말 뜻 깊은 상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항상 촬영장에서 감독님들 스탭분들께 많이 배워가요. 잘모르고 서툰 저를 언제나 빛내주시고 가르쳐주시는 감독님들 스탭분들 감사드립니다”라는 멘트로 함께 한 스텝들에 대한 감사함을 전했고 가족과 다이아멤버들에 대한 감사함도 잊지 않았다.

또한 “언제나 열심히하는 감사하는마음잊지않는 정채연이 되겠습니다.” 라는 말로 소감을 전했고 “그리고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현장에서 촬영하고 계시는 모든 스테프분들 항상 감기조심하세요!! 마지막으로 이 상을 받을 수 있게 해준 투제니팀 사랑합니다”라는 개념있는 말로 수상소감을 마치며 스텝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정채연은 뮤직드라마 ‘투제니’에서 주연 나라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연기력을 인정 받고 그리메상 시상식에서 신인연기자상을 수상했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엠비케이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