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12-16 18:2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썸바디' 뉴페이스 맹이슬, '썸 스테이' 파란 일으킬까…시작된 질투와 견제

기사입력 2018.12.08 10:40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Mnet ‘썸바디’의 첫 번째 커플 뮤직비디오를 함께 만들어갈 파트너가 확정됐다. 일편단심을 이어온 댄서가 있는가 하면, 흔들리는 마음에 ‘썸 스테이’ 속 긴장감을 높인 댄서들의 대립도 본격화됐다. 또 새로운 여성 댄서 맹이슬의 등장이 남성 댄서들의 호기심을, 여성 댄서들의 질투심을 자극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7일 방송된 '썸바디'에서는 ‘썸 스테이’에서 점점 깊어지는 남녀 댄서들의 로맨스가 그려졌다. 서재원은 한선천과, 김승혁은 이주리와 둘 만의 시간을 가지며 한층 솔직하게 감정을 주고 받았다.

이튿날, 여성 댄서들은 첫 번째 커플 뮤직비디오를 함께 하고 싶은 이성을 선택하고 같이 춤추고 싶은 ‘썸뮤직’을 전송했다. 한선천은 그에게 도착한 심규선의 ‘부디’를 듣자마자 노래를 보낸 이가 서재원이란 것을 바로 알아챘고, 그 동안 그 마음을 몰라봤던 미안함에 눈물을 보였다. 서재원의 고백으로 다시 둘만의 시간을 보내게 된 두 사람은 보트 위에서 밤하늘을 수놓는 불꽃놀이를 바라보며 설렘을 만끽했다.

이주리는 지난 밤 깜짝 데이트를 통해 부쩍 가까워진 김승혁을 커플 뮤직비디오 파트너로 선택했다. 두 사람은 건물 옥상에서 불꽃놀이를 바라보며 영화처럼 로맨틱한 순간을 만들었다. 하지만 오붓한 시간도 잠시뿐, 분위기는 김승혁을 선택한 또 다른 여성 댄서 정연수가 등장하면서 반전됐다. 둘이 아닌 셋이서 뮤직비디오를 만들어야 하는 상황에 맞닥뜨리자 세 사람 모두 당황한 기색이 역력했고 그들 사이 흐르는 긴장감은 순탄치만은 않을 앞날을 예고했다.

이수정은 첫 만남부터 줄곧 호감을 느꼈던 이의진을 파트너로 선택했다. 이의진은 “썸뮤직이 너(이수정)와 잘 어울려서 예상했었다”며 미소로 그를 맞이했고 이수정은 그런 그를 제대로 바라보지도 못할 만큼 설레는 감정을 드러냈다.

한편 여성 댄서들이 외출한 사이, ‘썸 스테이’에 뉴 페이스 맹이슬이 찾아왔다. 갑작스런 상황에 남성 댄서들의 시선이 일제히 그녀를 향했고, 맹이슬은 준비해온 선물을 나눠주며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도착한 여자 댄서들은 잠재적인 경쟁자의 등장을 경계하며 심상치 않은 기류를 형성했다. 온라인에서는 ‘새로운 여성 댄서의 등장으로 전개가 완전히 달라질 것 같다’며 기대에 찬 반응들이 올라오기도 했다.

방송 마지막에 공개된 다음 주 예고편에는 갈대밭을 배경으로 한 한선천과 서재원의 커플 뮤직비디오 일부가 공개돼 기대감을 높였다. 짧게 공개된 장면이지만 ‘커플 댄스 뮤직비디오 정말 기대된다’는 시청자들의 반응이 이어졌다. 특히 뮤직비디오 중간부터 맹이슬이 등장, 서재원과 한선천을 사이에 둔 삼각구도에 대체 무슨 일이 있었을지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같은 남자 댄서인 김승혁을 선택했던 이주리, 정연수 역시 감정의 골이 깊어질 것으로 예고돼 궁금증을 높였다.

썸씽 있는 그들의 댄싱 로맨스 ‘썸바디’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Mnet에서 방송된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Mnet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